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의정부 힐링 브런치카페 모드닉 - 내돈내산

 

 
 

지난주 의정부 동생네 방문하면서 함께 #의정부_맛집 #모드닉 에 방문하였다. 동생이 요즘 자주가는 #브런치카페 라며 데리고 갔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다.

모드닉 MODGNIK
경기 의정부시 장곡로226번길 116
0507-1464-0633
영업시간 : 월= 정기휴무
10:00 ~ 21:00
주차 가능 / 주중 3시간무료 / 주말및 공휴일 2시간무료 이후 10당 500원

 
 

 
보시다시피 이렇게 두건물이 나란히 연결되어 있고, 아래쪽은 넓은 주차공간으로 되어있다.  확실히 주말이어서 그런지 주차장이 넓은데도 불구하고 차들이 많이 들어서 있었고, 다행히 우리가 주차할곳은 있었다. 
 
 

 
두건물중 오른쪽 건물에서 브레드와 음료를 주문하면 진동벨로 알려준다. 
 
 

 
왼쪽건물에는 엘리베이터가 있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위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들이 위치해 있다. 
 
 
 

 

우리는 아이들도 있고, 출출한 오후에 방문한지라, 폴드포크 샌드위치 세트A 와 애플브리 크루아상 세트A 를 주문하였고, 레몬크림 케이크와 초코소금빵을 주문하였다. 

 

 

 

다른 브레드들도 모두 맛보고 싶었지만, 참고 다음에 먹어보기로~

 

 

드뎌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이 음식들을 가지고 2층으로 GO~

 

 

완전 반전~ ㅎㅎ 2층은 이렇게 야외와 넓게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 너무너무 좋은듯해보였다. 

 

 

 

우린 아이들이 있어서 외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정말이지 날씨도 너무너무 화창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부는것이 아이들이 뛰어놀기 너무나도 좋은날이었다. 

 

 

 

음식들이 대부분 가격이 있는 편이었지만, 이렇게 멋진 자연과 연결이 되어있다면 그정도는 아깝지 않았다. 

 

 

오렌지자몽에이드도 맛있고, 유자레몬에이드도 맛있고, 바닐라라떼도 괜찮았다. ㅎ 블루베리 스무디도 아이들이 맛있다고 했다. 
 

 

샌드위치는 나눠먹기 불편은 했지만, 둘다 모두 맛있었고, 혼자 먹는다면 그또한 양많고 괜찮은것 같았다. 

 

 

 

 

레몬크림케이크는 아이들이 주문했는데, 상콤하니 괜찮았는데 하나를 다 먹기엔 살짝 느끼한 감이 있었다. 

 

 

 

초코소금빵은 아메리카노와 완전 찰떡궁합 일듯~ 이것도 아이가 골랐는데 옆에 살짝 뜯어먹어 봤는데 정말 달콤하니 맛이 좋았다. 아이도 맛있다며 한개를 눈깜짝할사이에 뚝딱~ ^^ 본인의 최애라 한다. ㅎㅎ 요즘 주말에는 브레드카페가 필수 코스가 되었는데, 의정부에 방문한다면 #모드니카페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 

 

https://naver.me/xxYz1j7D

 

네이버 지도

모드닉 modgnik

map.naver.com